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2021/07 2

제가 하고있는 SOUL CLAMP 의 3번째, 4번째 싱글이 동시에 발매되었습니다.

오늘 SOUL CLAMP(소울 클램프) 의 3번째 4번째 싱글 'Good bye justina(굿바이 유스티나)' 와 '밤하늘과 너' 가 음원사이트에 동시 발매 되었습니다. 절친한 동생과 함게 하는 팀입니다. ㅎㅎ 두 곡 모두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이야기 하는 내용의 음악입니다. 'Good bye justina'는 초반 서정적인 느낌을 바탕으로 시작 해, 빠르고 헤비한 리듬과 리프로 마무리 되는 곡이며, '밤하늘과 너'는 클래식한 느낌의 모던한 발라드? 넘버입니다. 두 곡 모두 실제 사연을 담은 곡이라 열심히 작업을 했습니다. 많은 분들께 공감되는 곡이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으로 소개해 올립니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모두 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행복하세요~ https://vibe.naver.com..

조정현 -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를 작업 했습니다.

간만에 한 곡 작업 했습니다. 최근엔 제가 하는 팀의 앨범 작업 하는라 장비 테스트 샘플이라던가, 혹은 주변에서 부탁하는 곡들의 작업을 하나도 못 하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간만에 한 곡 작업 했습니다. 40~50대 들이 참 좋아하는 곡이죠 ㅎㅎ 사용한 장비는... Ensoniq의 이젠 빈티지 장비라고 불러도 좋은 TS-10 으로 건반 파트를 작업 하였고, 기타는 쉑터 헬레이져 7현 과 H&K 의 Tri AMP 로 작업을 하였습니다. 보컬은 역시 제가 직접 불렀으며, 늘 그러하듯 튠 같은 후보정은 없습니다. ㅋㅋ 옛 날 노래지만 정말 분위기도 좋고 멋지네요.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 조정현 너를 처음 만난 날 소리없이 밤새 눈은 내리고 끝도 없이 찾아드는 기다림 사랑의 시작이었어 길모퉁에 서서 눈을 맞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