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재미있는 인터넷속 이야기들

술 많이 먹고 개된 다음날 아침 경찰서에서.... ㅋㅋ 술적당히 마십시다~

minjpm 2010. 7. 21. 18: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은 적당히 마실것!!!!!

 

개 됩니당~~~~~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