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마음을 물결치게 하는 이야기들..

만화 영화 '짱구는 못말려' 에서 나왔던 짱구아빠의 추억 동영상입니다.

minjpm 2011. 3. 17. 17:30

아마 지금의 저와 비슷한 나이의 짱구아빠!

 

우리나라 만화에서의 이름은 '신형만' 이죠. ㅎㅎㅎ

 

짱구 엄마는 '봉미선' , 동생이름은 '신짱아' 그리고 강아지는 '흰둥이' ㅎㅎㅎ

 

이게 '어른들의 역습??' 인가 하는 극장판에서 나왔던 동영상인데, 정말 뭔가 짠~ 하고 아련한 맛이 있네요 ㅎㅎ

 

일본이나 우리나라나 사람사는 모습은 다 비슷 한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