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minjpm의 본인 사진

JMP-1 리뷰 동영상 촬영 중 몇 컷

minjpm 2012. 8. 12. 09:45

8월 10일 저녁에, 일전에 부탁 받았던 동영상을 촬영하였습니다. ㅎㅎ

 

프리앰프의 리뷰용 동영상 데모이구요.

 

이 영상을 찍기 위해 준비한 곡은 MEGADETH의 Tornado of Souls 입니다. 영상을 찍기엔 조금 심란한 곡이네요 ㅎㅎ

 

작업실에서 기타치고 노래하는것이 풀로 담긴 영상입니다.

 

올린 사진은 그 영상을 찍기 위한 과정에서, 영상을 촬영한 절친한 친구가 찍어준 스틸사진들 입니다.

 

작업 중의 모습이라 좀 어색하긴 하네요 ^^;;

 

 

 

====================

 

 

< 영상을 찍기 전에 기타 사운드 테스트 하는 제 모습 입니다. >

 

 

 

 

< 제 기타중 가장 좋아하고 신뢰하는 야마하 퍼시피카 커스텀 입니다. >

 

 

 

 

 

< 역시 손을 풀 겸 곡을 처음부터 완주를 해 보는 중이었습니다. >

 

 

 

 

 

< 콘티를 짜고 저녁을 먹으로 작업실 밖으로 나와서, 이번 곡에서 솔로를 친 기타리스트 동생과 잡담중입니다. ㅎㅎ >

 

 

 

 

 

< 피크를 손에 들고 찍었네요. 박완규 라이브에서 볼 수 있는 동생입니다. ㅎㅎㅎ >

 

 

 

 

< 식사후 본격적으로 연주를 시작 합니다. 다행스럽게 몇 번 연주 안하고서 촬영 OK 사인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

 

 

 

 

 

< 기타 영상 촬영 후 곧바로 보컬을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이건 사운드 테스트 중이네요 >

 

 

 

 

 

< 보컬 레코딩의 의견을 나누면서 잠시 휴식중 >

 

 

 

 

 

< 다시 한 번 테스트 레코딩 >

 

 

 

 

 

< 새벽시간이라 상당히 피곤해 하는 제 모습이군요 ㅎㅎ >

 

 

 

 

 

< 잠시 차 한잔 마시면서 목소리를 가다듬었습니다 >

 

 

 

 

 

< 드디어 보컬 레코딩이 끝나고 기쁨의 한 컷 이지만, 웬지 피곤해 보입니다. 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