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minjpm의 악기 사진

마샬 DSL1 미니 헤드

minjpm 2018. 5. 28. 11:31


제가 마침 DSL100 헤드를 구하던 찬라

다이버형님께서 방출하신 이 놈을 발견하게 되었슴다.!

개인적으로는 미니헤드를 잘 안쓰는 편인데

이녀석은 전부터 궁금해 하던터라 냅다 구매를 했는데요.

아주 잠깐 지금 사용을 해 보니 확실히 평이좋은

이유를 알겠네요. ㅎㅎ

마샬 헤이즈캐비넷과의 궁합도 좋아서

따로 미니캐비넷을 짝지워 줄 필요도 없겠슴다!


레코딩 샘플 게시판에 올라간 '그대 눈물까지도'를 작업 한 앰프가 바로 이 앰프 되겠습니다.


요새 미니헤드들도 나름 훌륭한 사운드를 내 줘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하지만 저는 역시 리얼사이즈 헤드쪽이 더 좋기는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