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뮤직비디오

While My Guitar Gently Weeps - George Harrison

minjpm 2009. 10. 14. 13:24

아래의 스티브 루카서의 연주도 좋지만, 역시 조지 해리슨의 목소리와 연주는 아름답습니다.

아무래도 죠지해리슨 스타일로 곡 작업을 해야겠습니다.

이제 슬슬 이 곡을 레코딩 할 준비를 해야 겠군요.

 

 


I look at you all see the love there that's sleeping
나는 당신을 바라보며,그대에게서 이젠 무감각해져버린 '사랑'이라는 걸 보오.

While my guitar gently weeps
나의 기타가 조용히 우는 동안..

I look at the floor and I see it needs sweeping
나는 바닥을 바라보며, 깨끗이 치워야할 필요를 느끼오.

Still my guitar gently weeps
여전히 나의 기타는 조용히 울고..

I don't know why nobody told you how to unfold your love
그대만의 사랑을 펼치는 법을
왜 아무도 당신에게 말해주지 않았는지 나는 모르겠소.

I don't know how someone controlled you<
그 누가 어떻게 당신을 조종했는지 나는 모르겠소.

They bought and sold you
그들은 당신을 사고 팔았다오.

I look at the world and I notice it's turning
눈을 돌려 세상을 바라보니 끊임없이 변하고 있구려

While my guitar gently weeps
나의 기타가 조용히 우는 동안..

With every mistake we must surely be learning
매번 잘못을 저지를 때마다
우리는 무언가 배워 가고 있는 중이리라 믿으려오.

Still my guitar gently weeps
여전히 나의 기타는 조용히 울고..

I don't know how you were diverted
어떻게 당신의 삶이 이렇게 변하게 되었는지 나는 모르겠소.

You were perverted too
타락한 길로 이끌어진 것 또한..

I don't know how you were inverted
어떻게 당신이 이런 거꾸로 된 삶을 살아가게 되었는지 나는 모르겠소.

No one alert!!ed you
그 누구도 당신에게 충고의 말을 건네지 않았나 보오.

I look at you all see the love there that's sleeping
나는 당신을 바라보며
그대에게서 이젠 무감각해져버린 사랑이라는 것을 보오.

While my guitar gently weeps
나의 기타가 조용히 우는 동안..

I look at you all
하염없이 나는 당신을 바라보고..

Still my guitar gently weeps
여전히 나의 기타는 조용히 울고 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