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minjpm의 레코딩 샘플

STRYPER - Calling on you (by minjpm)

minjpm 2010. 3. 8. 08:54

 

 

 그 사이 몇 곡 작업을 더 하긴 했지만, 올리려고 마음먹을 만 한 곡이 없어서 고민을 하다가 STRYPER의 추억의 곡

 

Calling on you를 올립니다.

 

오래전 어렸을 때 부터 좋아하던 곡인데, 묘하게도 저와는 인연이 없어서 한 번도 연주를 해 본적은 없었던 곡인데, 이번에

 

리메이킹 한다고 악보도 없이 생고생 했습니다. =,,=;;

 

기타야 그리 힘든부분이 없으니 별 문제가 없는데, 보컬파트가 화음때문에 아주.... ㅡ,,ㅡ;;

 

화음이라 할 만하게 제대로 부르지도 못해서 좀 안타깝기도 합니다. ㅋㅋㅋ

 

사용한 악기는 드럼과 베이스에 roland juno-g 를 사용했고, 기타는 야마하 퍼시피카 커스텀을 jmp-1과 prophesy를 사용해 각각

 

L/R 을 나눠 솔로와 배킹을 레코딩 했습니다.

 

이번엔 정말 좀 나름 고민을 하면서 만들었는데, 아무리 뒤져도 제대로 된 악보를 찾을 수가 없더군요. ㅡㅡ;;

 

사진에 보시는 것 처럼, 주먹구구로 작업을 했습니다.

 

가사 출력해서 가이드레코딩 하고 난 뒤, 원 곡 틀어가며 비스무리하게 여기저기 표시해 가면서..... ㅎㅎㅎ

 

부족한 실력이지만 즐감들 하세요~

 

 

 

 

플레이 하시고 포딕스 플레이어의 볼륨을 최대로 해 주셔야 좌 우 밸런스가 맞는군요. 포딕스 플레이어엔 언제나 문제가 있습니다. ㅡ,,ㅡ;

 

 

 

 

 

 

 

 

 

Inside of me,

There is a lonely place.
Sometimes I just don't know it's there

But when I'm all alone,
That's when I have to face...
The part of me that needs someone,
To be by my side
that's when I call on...

You-You make my life complete
You give me all I need
You help me through and through
I'm calling on You

I can't explain just
what You do to me, My love grows stronger every day
You give me love,
You give me company.
And When I have to face this rain
You bring sunshine into my life

Calling on You,
Calling on You,
Calling on You, now...

 

 

내 마음안에
외로운 곳이 있습니다.
때때로 난 그것이 어디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내가 진실로 외로울때,
누군가를 필요로 하는 내 한 마음을
느낄수 밖에 없습니다.
그때 나의 한 마음이
당신을 부릅니다.

당신은 내 삶을 완전하게 하며
당신은 내게 필요한 모든 것을 주며
당신을 부르고 있는동안
그 언제까지나 도움이 되어 줍니다.

당신이 내게 해준 것을
단지 설명할수 없습니다.
나의 사랑은 날마다 커져만 갑니다.
당신은 내게 사랑을 주고,
친구를 줍니다.
또한 내가 어려움에 부딪쳐야 할때
나의 삶을 빛으로 인도해줍니다.

당신을 부르고 있는 지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