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minjpm의 레코딩 샘플

STRYPER 의 Lonely 를 작업했습니다.(mpx g2)

minjpm 2010. 7. 25. 15:01

이로서 스트라이퍼의 곡을 세곡 레코딩 했군요. ^^;

 

 

'honestly' 와 'Calling on you ' 에 이어서 이번엔 아주 오랜만에 STRYPER의 곡을 레코딩하게 되었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는 아니고, 장마철이라 주말에 시간도 남고 해서 그 동안 악보없이 고민을 좀 하다가 건반파트는 대충

 

소리 나는대로 따라치는 정도로 해서 완성하였습니다.

 

원곡의 노래가 워낙 좋기 때문에 분명 여러 부분에 멜로디같은것이 틀렸을 것임에도 불구하고, 나름 괜찮게 들립니다. =,,=;;

 

드럼 톤이 영 마음에 안들어서, 드럼만 몇 차례 다시 해 보았지만 역시 건반에서 빼오는 드럼 사운드에는 한계가 있군요. ^^;;;

 

나중에 드럼머쉰 하나 괜찮은 것을 구입해 볼까 고민을 해 봐야겠습니다.(정말 Vsti는 안쓰는 편이라 외장만 찾는군요. =,,=;)

 

기타는 야마하 퍼시피카 커스텀을 사용했습니다. 솔로 라인이 원곡처럼 격정적이지 못 하고 좀 맹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역시 jmp-1에 MPX G2가 메인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요 사이 G2의 캐비넷 시뮬만 사용을 하고 있군요. ㅋㅋㅋ

 

 

어찌 되었든 MPX G2가 상당히 훌륭한고 좋은 장비임에는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노래는 오전에 경건한 마음을 가지고 불렀는데요. 앞 전에 헬로윈 노래를 망친 상황이라 노래 레코딩 하려고 어제 저녁 나름 긴장하고

 

잠자리에 들었슴돠 ㅡ,,ㅡ;;;

 

마이클 스위트처럼 멋드러 지게 불렀으면 좋겠지만, 지금 이정도가 제 한계로구만요. ㅋㅋㅋ

 

그럼 다들 볼륨업~~

 

 

 

 

<포딕스 플레이어는 플레이를 누른 뒤 진행 바를 살짝 움직여 줘야 정생팬으로 출력이 됩니다>

 

 

 

 

 

 

 

 

 

 

 

 

Lonely - stryper

 


Once upon a lonely night
Emptiness filled my heart
And I realized my life wasn't right
Searching and not finding
Day after day
Then I called upon your name
And I just want to say

I was lonely, lost without your love
Sad and lonely without you
Your the only one that I'll ever love
I need you 


All I'll ever need is you
Cause you are everything
I've never seen a love that's so true
The search is over now for me and forever more
And I'll never have to be lonely anymore 

 

I was lonely, lost without your love
Sad and lonely without you
Your the only one that I'll ever love
I need you 

 

 

I was lonely, lost without your love
Sad and lonely without you
Your the only one that I'll ever love
I need you 

 

I was lonely, lost without your love
Sad and lonely without you
Your the only one that I'll ever love
I need you 

I need you 

 

 

외로운 어느날 밤,


내 맘속엔 공허함이 가득하였고

나는 내 삶이 잘못 되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 때 나는 당신의 이름을 부르짖으며

당신의 음성을 듣길 원했습니다.

 

나는 외로웠습니다.

당신 없이는 패배와 슬픔과 외로움 뿐.

당신은 내가 언제까지나

사랑할 유일한 분이십니다.

나는 당신을 필요로 해요.

 

나는 언제까지나

당신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나의 모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토록 진실한 사랑을

이제껏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외로울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