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minjpm의 레코딩 샘플

마이크 테스트를 위해 부른 eyes on me

minjpm 2010. 9. 8. 21:05

제가 지금 뭔가 누군가에게 부탁을 받아 마이크를 이것 저것 꺼내놓고 테스트를 하고 있는중임돠.

 

그런데 그 테스트를 할려면 여자 키로 노래해야 하는데... 뭐 물론 혼자서 곡 레코딩 하면서 웬만한 여성코러스는 대충 때려 하긴 했슴돠만..

 

인간적으로 여자 키로 레코딩 할려니까 장난 아니네요. ㅋㅋㅋ

 

속이 시원하고 개운하신 분이 있으시면, 함 듣고 느끼해 지시라고 올림돠 ㅋㅋㅋㅋ

 

이것 말고 마이크 고르는 시험하느라고 몇 곡 더 불렀는데, 다른 건 진짜 못 들어 주겠군요. 손 발이 오그라 들 정도임돠 ㅋㅋㅋ

 

이건 의외로 잘 된것 같아서 함 올립니다만, 과연 이 샘플의 용도라든가 제작 이유를 아시는 분들이 없을 테니...ㅋㅋㅋ

 

일단 팝필터도 안쓰고 후보정도 없기 때문에 상당히 메롱인 음질임돠.

 

웅웅거리는 느낌도 크군요~ ㅋㅋ

 

오우 지쟈쓰~ 내가 왜 이걸 한다고 해서.... =,,=;;;

 

앞으론 이런 부탁 절대 받지 말아야 겠슴돠 ㅡ,,ㅡ;;

 

어찌되었든 여자키라고 해서 꼭 남자가 못 부르란 법은 없다는 것임돠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