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minjpm의 동영상 샘플

레독스 기타(ZX-800) 사운드 데모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minjpm 2012. 9. 24. 16:34

 

레독스 기타의 사운드 데모 영상 작업한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ㅎㅎ

 

곡은 예전에 제가 했던 곡이구요. 레독스 홈페이지에 게시할 사운드 데모용 영상입니다.

 

이것 말고도 더 있는데 아직 완성이 안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사용기를 적었던 ZX-800 의 영상입니다.

 

레독스 기타 번창하세요~~

 

해상도를 최상으로 설정하셔서 보시면 음질과 화질이 더욱 좋습니다.


두 개의 동영상 중 위에 것은 레독스 홈페이지 버젼이고 아래것은 제 블로그 버젼이네요 ㅎㅎㅎ

 

즐감하세요~~~

 

 

 

 

<레독스 홈페이지 버젼>

 

 

 

 

 

 

< minjpm 블로그 버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