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minjpm의 레코딩 샘플

천년여왕 주제가 - 추억의 애니메이션 '천년여왕' 의 OST를 작업 했습니다.

minjpm 2014. 6. 15. 18:27

일전에 은하철도999를 레코딩 했었는데요.

 

사실 이 곡을 작업 하기 위해 테스트로 해 봤었던게 은하철도 999였습니다.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던 만화영화 주제곡이 바로 천년여왕의 오프닝 곡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역시나 기타위주의 메틀스타일로 편곡해서 작업했습니다.

 

사용한 기타는 쉑터 헬레이져 7현 기타 한대입니다.

 

이번에도 구형 POD pro 를 가지고 다이렉트 레코딩 했습니다. 구형 피오디 프로의 마샬시뮬 사운드 인데요.

 

톤이 확실히 쉑터 7현과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보컬도 늘 그래온것 처럼 제가 불렀는데요. 원곡을 부른 김국환씨가 워낙 노래를 잘 하시는 분이다보니 제 보컬이 많이 딸립니다. ㅋㅋ

 

그래도 역시 멋진 곡이니 볼륨 업~

 

 

 

 

 

 

 

 

 

 

 

 

 

 

천년여왕

 

 

긴 머리 휘 날고 눈동자를 크게 뜨면

 

천년의 그 세월도 한 순간의 빛이라네

 

전설속에 살아온 영원한 여인 천년여왕

 

과거를 슬퍼말고 우주 끝까지 우주 끝까지 밝혀다오

 

날아라 날아라 썬더버드 호

 

비추 어라 비추 어라 천년여왕아 아~~ 천년여왕

 

 

 

지나간 추억일랑 저하늘에 묻어두고

 

서글픈 내 모습에 밝은 미소 지어다오

 

백년은 꿈이며 천년은 사랑의 메아리

 

내일은 우리의 것 우주 끝까지 우주 끝까지 지켜다오

 

날아라 날아라 썬더버드호

 

비추 어라 비추 어라 천년여왕아 아~~ 천년여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