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minjpm의 레코딩 샘플

조정현 -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를 작업 했습니다.

minjpm 2021. 7. 18. 17:41

간만에 한 곡 작업 했습니다.

 

최근엔 제가 하는 팀의 앨범 작업 하는라 장비 테스트 샘플이라던가, 혹은 주변에서 부탁하는 

 

곡들의 작업을 하나도 못 하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간만에 한 곡 작업 했습니다.

 

40~50대 들이 참 좋아하는 곡이죠 ㅎㅎ

 

사용한 장비는...

 

Ensoniq의 이젠 빈티지 장비라고 불러도 좋은 TS-10 으로 건반 파트를 작업 하였고,

 

기타는 쉑터 헬레이져 7현 과 H&K 의 Tri AMP 로 작업을 하였습니다.

 

보컬은 역시 제가 직접 불렀으며, 늘 그러하듯 튠 같은 후보정은 없습니다.  ㅋㅋ

 

옛 날 노래지만 정말 분위기도 좋고 멋지네요.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 조정현

 

너를 처음 만난 날 소리없이
밤새 눈은 내리고


끝도 없이 찾아드는 기다림
사랑의 시작이었어

 

길모퉁에 서서 눈을 맞으며
너를 기다리다가

 

돌아서는 아쉬움에 그리움만 쌓여도
난 슬프지 않아

 

눈내리고 외롭던 밤이 지나면
멀리서 들려오는 새벽종소리

 

혼자만의 사랑은 슬퍼지는거라
말하지 말아요

 

그대 향한 그리움은 나만의 것인데
외로움에 가슴 아파도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 Guitar solo >

 

눈내리고 외롭던 밤이 지나면
멀리서 들려오는 새벽종소리

 

혼자만의 사랑은 슬퍼지는거라
말하지 말아요

 

그대 향한 그리움은 나만의 것인데
외로움에 가슴 아파도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