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풍수와 사주 & 이런저런 테스트

색녀(色女)의 조건

minjpm 2009. 1. 9. 23:23

색녀(色女)의 조건  
남자들의 경우 길을 가다 혹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여자를 보면 평을 내리곤 한다.
운전할 때나, TV를 보면서도 말을 하지 않아도 벌써 머리속에선 그 여자에 대해서 평을 내리고 있다.
요즘 말로 쉽게 주는? 여자 , 헤푼 여자 , 밝히는 여자,,,를 관상학에서 말하는 판별법을 알아보자.
즉 성(性)대해서 색녀(色女)의 조건이 되는 관상이라 할 수 있다.
★ 눈썹

"일자 , 수평선의 눈썹보다는 반달형의 눈썹이 색녀의 조건이 된다."
눈썹이 일자와 수평이 아닌 둥글고 반달의 모양의 여자일수록 질(膣:여성의 내성기(內性器)의 하나를 뜻하는 말)의 굴곡이 멋져 강한 섹시함으로 쾌감을 불러들인다.
반면 눈썹의 모양이 일자 즉 일직선의 경우 섹스에서 기교가 없고 , 너무 감성적 여성적인 형이라 좋은 며느리의 상이 아니었다. 요즘은 눈썹을 뽑거나 밀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판별하기에 무리가 있다.
★ 눈

"눈꼬리가 올라갈수록 처녀막의 지키려는 의지가 약하다"
요즘 화장을 하는 여성은 거의 대부분 눈꼬리를 올려서 그린다.
통계에 따르면 눈이 크면서 눈꼬리가 올라간 여성의 경우 섹스를 즐기고 , 밝히는 타입으라 한다.
눈꼬리에 주름이 있고 흰자위가 많은 여성의 경우 남자를 순간적으로 바꾸려는 편력이 심한 경우에 속한다. 이런 여성의 경우 즐기기에는 적당하지만 사이가 깊어질수록 피곤한 타입의 여성이다.
★ 귀

"귓볼이 크거나 귓볼이 붉은 색의 여성은 유혹에 많이 약하다."
최고의 성감대 중 하나가 바로 귀다.
얼굴형에 비해서 귓볼의 색이 붉은 여성의 경우 섹스를 엄청 밝히는 타입의 여성으로 남성의 유혹에도 쉽게 넘어온다. 이 경우 성격이 너무 좋아서 싫은 내색을 하지 않고 , 상대방에게 이끌려가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귀 모양이 일그러지거나 귓구멍이 큰 여성의 경우 남성에게는 조심해야할 대상이다. 변덕도 심할뿐더러 이성문제로 사람들로 하여금 입에 올라갈 확률이 높다.
귓볼이 크면 남성에게 사랑을 많이 받는다.
★ 코

"콧등이 필요 이상으로 낮으면 정조가 부족하다."
콧등이 낮는 여성의 경우 남성에게는 타겟이 1순위이다.
이런 형의 경우 남성에 유혹에 너무 민감한 나머지 지조없이 쉽게 넘어오는 타입의 여성이라 할 수 있다. 쉽게 넘어오는 여성의 경우 그 만남의 시간이 지속적이지 못하는 것이 가련한 신세가 되기 쉽다.
섹스의 만족도에서는 코에 윤기가 흐르고, 오똑한 콧날을 가진 여성을 택하는 것이 좋다.
★ 입술

"세로 주름이 잇고 도톰하면 성감이 매우 예민하다."
여성의 성감을 대변하는 부분이 바로 입술이다. 입술의 모양과 탄력은 질내부와 일치하는 경우가 많다. 아래의 입술 모양을 가진 여성을 놓친다면 후회한다.
* 입술을 다물고 있다가 말을 할 때 부분적으로 서서히 떨어지는 입술의 여성이라면
  성적 욕구가 매우 강한 편이다.
* 입을 다물고 있을 때 아랫입술이 역삼각형이면 섹스를 많이 밝히는 타입이다.
* 윗입술 중앙이 꼭지처럼 볼록하면 섹스에 있어서 적극적이다.
* 윗입술보다 아랫입술이 더 넓고 탄력적이면 성감이 매우 풍부하다.
원본 : 색녀(色女)의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