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minjpm의 레코딩 샘플

dream theater 의 wither 를 후배와 레코딩 했습니다.

minjpm 2012. 1. 25. 08:59

이번 작업은 처음으로 제가 노래만 부른 샘플입니다. ㅎㅎㅎ

 

MR을 작업한 친구는 sh6190sh 아이디를 사용하는 드림씨어터연주로는 국내 최고라고 생각하는 후배인데요.

 

어쩔때 보면 존패트루치가 한국인으로 빙의한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친구입니다. ㅎㅎㅎ

 

좌우지간 이 친구가 Dream theater의 wither 의 MR을 만들고, 전 순수하게 MR과 마스터링만 해서 완성했습니다.

 

제가 Mr을 만든것이 아니다보니 원 소스의 악기를 재 배치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목소리를 악기에 맞춰 마스터링을 했습니다.

 

때문에 목소리가 조금 답답하게 들리실수도 있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볼륨 업~~

 

 

 

 

Wither  - Dream Theater

 

 

 

Let it out, let it out

나가게 해줘, 나가게 해줘...
Feel the empty Space
So insecure find the words and let it out

너무나 불안정한, 빈 공간을 느껴.

가사를 찾아 나가게 해 줘

Staring down, staring down

아래를 쳐다보고 있어, 아래를 쳐다보고 있어...
Nothing comes to mind
Find the place turn the water into wine

아무것도 마음에 와닿지 않아...

물을 포도주로 바꾸는 장소를 찾아.

(기적을 바래, 라는 은유)

But I feel I'm getting nowhere
And I'll never see the end

하지만 난 내가 아무데도 없는 것처럼 변해가는걸 느껴

그리고 난 절대 끝을 보지 못하겠지

So I wither
And render myself helpless

그래서 나는 말라붙어가

그리고 아무도 도울 수 없게 나 자신을 단념하지
I give in and everything is clear

난 포기하고 모든 것은 명확해지네
I breakdown
And let the story guide me

난 부서지고 이야기가 날 이끌게 하네

Turn it on
Turn it on

움직여... 움직여...
Let the feelings flow

감정이 흐르게 해
Close your eyes
See the ones you used to know

눈을 감고 네가 알던 것을 바라봐

Open up open up

마음을 열어, 마음을 열어
Don't struggle to relate

말하기 위해 애쓰지 마
Lure it out

밖으로 꾀어내
Help the memory escape

기억을 해방시킬 수 있게 도와
Still this barrenness consumes me
And I feel like giving up

아직도 이 황폐함이 날 소진시키고

나는 포기할 것 같은 기분이야

So I wither
And render myself helpless

그래서 나는 말라붙어가

그리고 아무도 도울 수 없게 나 자신을 단념하지
I give in and everything is clear

난 포기하고 모든 것은 명확해지네
I breakdown
And let the story guide me

난 부서지고 이야기가 날 이끌게 하네

I wither
And give myself away

나는 말라붙어가 그리고 나 자신을 내주고 말아

Like reflections on the page
The worlds what you create

네가 만들어낸 세상, 그 책장의 반향처럼
I drown in hesitation

나는 주저하며 허우적대네
My words come crashing down

내 말은 부서져내리고
And all my best creations
Burning to the ground

내가 만든 모든 최고의 작품들은 불타 떨어지네.

The thought of starting over
Leaves me paralysed

시작하려는 생각은 끝나고 나는 마비된 채 방치되어 있어
Tear it out again
Another one that got away

다시 한번 눈물흘려, 떠나가야할 또다른 것.

I wither
And render myself helpless

나는 말라붙어가

그리고 아무도 도울 수 없게 나 자신을 단념하지
I give in
And everything is clear
난 포기하고 모든 것은 명확해지네

So I wither
And render myself helpless

그래서 나는 말라붙어가

그리고 아무도 도울 수 없게 나 자신을 단념하지
I give in and everything is clear

난 포기하고 모든 것은 명확해지네
I breakdown
And let the story guide me

난 부서지고 이야기가 날 이끌게 하네

 

I wither
And give myself away

나는 말라붙어가 그리고 나 자신을 내주고 말아


Like reflections on the page
The worlds what you create

네가 만들어낸 세상, 그 책장의 반향처럼
The worlds what you create

네가 만들어낸 세상

Let it out let it out

나가게 해 줘... 나가게 해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