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minjpm의 레코딩 샘플

Dream Theater 의 under a glass moon 입니다.

minjpm 2012. 2. 5. 17:03

이번 곡도 제가 직접 연주 하진 않고, 절친한 동생의 연주에 노래만 입힌 샘플입니다. ^^

 

드림씨어터의 명반으로 불리는 2집 'Images And Words'에 수록된 곡으로, 이 앨범 전체를 레코딩 하는 계획을 세웠었는데,

 

제가 올파트 레코딩 한 곡들은 현재 'Surrounded' 와 ' Metropolis Pt.1' 그리고 'Wait for Sleep' 과 'Learning to Live' 이렇게 네곡이며

 

제 블로그에도 올려두었습니다만... 그 이외에 남은 곡 네곡은 제가 직접 하지 않고 노래만 부를 예정이며, 그 일환으로 첫번째 작업이

 

'Under a Glass Moon' 이었습니다. ㅎㅎㅎ

 

나머지 세곡 'Pull Me Under'와  'Another Day' 그리고  'Take The Time ' 도 시간 되는대로 작업할 예정입니다만, 제가 직접하는

 

곡들은 마스터링이나 전체 밸런스를 신경써서 할 수 있지만, 지금 처럼 후배들이 작업 한 곡의 경우는 사실 목소리와 MR의 매칭이 잘

 

어울리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

 

아무래도 다른곡 처럼 제가 전체 MR을 다 만든게 아니고 완성된 MR을 건네받아 노래만 부르다보니, 다른파트 악기밸런스는 건드릴 수 없군요.

 

그래도 즐거운 마음으로 들어주세요~~~

 

 

 

 

 

 

 

 

 

 

 

 

 

 

 

 

 

 

under a glass moon

 

Tell me
Remind me
Chase the water racing from the sky
Always beside me
Taste the memories running from my eyes
Nervous flashlights scan my dreams
Liquid shadows silence their screams
I smile at the moon
Chasing water from the sky
I argue with the clouds
Stealing beauty from my eyes

Outside the soundness of your mind
Bathing your soul in silver tears
Beneath a blackened summer sky
Praying for time to disappear

Beneath a summer sky
Under a glass moon light
Night awaits the lamb's arrival
Liquid shadows crawl
Silver teardrops fall
The bride subsides to her survival

By your hand
I've awakened
Bear this honor in my name

Outside the soundness of your mind
Bathing your soul in silver tears
Beneath a blackened summer sky
Praying for time to disappear

Outside the soundness of your mind
Bathing your soul in silver tears
Beneath a blackened summer sky
Praying for time to disappear

 

 

 

내게 말해주세요, 깨닫게 해 주세요.
밤하늘의 물결을 좇는 그대여.

언제나 내 곁에서
내 눈가를 흐르는 기억을 맛보는...

불안하게 떨리는 섬광이 나의 꿈을 훑고 지나가고
투명한 그림자는 그들의 비명을 침묵시킵니다.

밤하늘의 물결을 좇는 달을 바라보며 나는 미소짓습니다.
내 눈으로부터 아름다움을 가리려는 구름들을 나는 원망합니다.

당신 마음의 고요함 밖에서
은빛 눈물이 당신의 영혼을 씻어내리고
검게 저문 여름 하늘 아래에서
나는 시간이 소멸하기를 갈구합니다

여름 하늘 아래에...
유리 달빛 아래에...
밤은 순수한 어린양의 도래를 기다리고
투명한 그림자는 천천히 흐물거리고

은빛 눈물방울이 떨어지고

은빛 눈물이 당신의 영혼을 씻어내리고
검게 저문 여름 하늘 아래에서
나는 시간이 소멸하기를 갈구합니다

여름 하늘 아래에...
유리 달빛 아래에...
밤은 순수한 어린양의 도래를 기다리고
투명한 그림자는 천천히 흐물거리고

은빛 눈물방울이 떨어지고
신부는 살아남기를 바라는 마음에 침묵합니다.

당신의 손으로
나는 깨어났습니다.
내 이름으로, 이 영광을 받아 주소서.

당신 마음의 고요함 밖에서
은빛 눈물이 당신의 영혼을 씻어내리고
검게 저문 여름 하늘 아래에서
나는 시간이 소멸하기를 갈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