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뮤직비디오

최고의 여배우 정윤희 - 목마른 소녀

minjpm 2017. 8. 24. 08:56


제가 가끔 글을 통해서 말씀 드리곤 합니다만, 제가 이제것 살면서 여자 연예인이를 좋아해 본 적이 딱 두 번 있는데요.


한 명은 홍콩배우 '종초홍' 이라는 분이였고, 그리고 다른 한 분은 여전히 저에게는 최고의 배우인 '정윤희' 누님입니다!


뭐라고 할까요... 동경하거나 좋아한다는 감정이 아니라 완전체 라고 느껴지는 제 마음속 최고의 여배우 입니다. ㅎㅎ


솔직히 윤희누님 이후에 그 어떤 여배우를 봐도 미모를 논 할 수 없더군요.


취향은 개인적인 것이지만, 제 눈에는 윤희누님 말고 다른 여배우들은 다 오징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그런데 우리 윤희누님은 노래를 잘 못부르십니다. ㅋㅋ


그래도 가끔 제가 듣는 노래가 있습니다.


한 번 영상과 함께 들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