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뮤직비디오

DEATH METAL 모음...

minjpm 2017. 8. 26. 20:28


시간 날 때 마다 여기 있는 곡 들 중 하나씩 골라서 


작업을 해 볼까 합니다.


뭐... 제가 중년가장이긴 합니다만, 원래 하던 음악이 이런 쪽이니... =,,=;


나이 먹었다고 이런 거 못 할 이유도 없고, 


사실 제가 가장 잘 하는 장르이기도 하고...


말랑말랑한거 하는것도 이제 한계가 있네요.


음악 접고 가장 힘들었던게... 제가 좋아하는 음악 못 하는 거였는데


간만에 우리 슐디너 형 음악듣다가 이런 저런 생각을 하게 되네요.


척 슐디너 형님은 천국에서 행복하실지 궁금한 저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