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minjpm의 레코딩 샘플

Endless Rain 을 레코딩 했습니다... 노래가 레코딩을 망쳤군요. ㅎㅎㅎ

minjpm 2010. 12. 23. 09:39

80년대 말 일본의 X 라는 그룹의 인기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89년도에 'X' 의  'Blue Blood' 라는 앨범은, 정말 상상을 넘는 대단한 인기를 얻었던 명반이었던 것 같습니다.

 

화려하고 괴기 스러운 분장의 외모와는 다르게, 그들의 감성이 철철 넘치는 빠른 비트의 음악들은 사람들에게 상당한 충격을 줬던 것 같습니다.

 

특히 그 중에 'Endless Rain' 이란 곡은 정말 눈물 나게 아름다운 곡이었습니다. ㅎㅎㅎ

 

이 앨범에 발라드가 두 곡 들어 있는데, 두 곡 다 모두 상당히 아름다운 곡입니다.

 

그 멋진곡을 레코딩 한다고 손을 대었는데.... 전체적으로 기타나 건반의 밸런스는 나쁘지 않았습니다만, 노래가 완전 곡을 망쳤군요. ㅋㅋㅋ

 

사용한 건반과 모듈은 'JUNO-G'와 'proteus2000' 두 가지만 사용 하였습니다만.... 번갯불에 콩 굽듯 서둘러 만든거 치곤 잘 나오지 않았나..

 

라고 생각 합니다. ㅎㅎㅎㅎ

 

기타는 야마하 퍼시피카 커스텀으로 사용했으며, 프리앰프는 jmp-1을 MPX G-2에 물려 사용했습니다.

 

원 곡이 반음 내린 튜닝으로 연주되다보니, 저는 그냥 전체적으로 코드만 반을 내려 연주하였습니다. =,,=;; 개인적으로 정튜닝이 좋아서 그냥....

 

좌우지간 노래가 문제인데.... =,,=

 

연일 계속되는 망년회에 물론 목소리가 맛이 간 이유가 더 크긴 합니다만, 이 곡 자체가 상당히 부르기가 힘들더군요.

 

변명 아닌 변명을 한다면... 피로때문에 고음이 잘 나오지도 않고... ㅎㅎㅎ

 

이 곡 좋아 하시는 분들껜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그럼 즐감 해 주세용~~

 

 

 

[포딕스 플레이어는 플레이 후 진행바를 살짝 움직여 주셔야 정상팬으로 출력 됩니다]

 

 

 

 

 

 

 

 

Endless rain
 
X-Japan
 

I"m walking in the rain
난 빗속을 걷고있어요

行くあてもなく傷ついた身體濡らし
정처없이 상처받은 몸을 적시우며

絡みつく凍りのざわめき
휘감겨붙은 얼음의 부서지는 소리

殺し續けて 彷徨ういつまでも
감정을 계속 삭이며 방황해요 언제까지라도

Until I can forget your love
내가 당신을 잊을 수 있는 그때까지

眠りは麻藥
잠은 마약과 같이

途方にくれた心を靜かに溶かす
어찌할 바 모르는 마음을 평온히 가라앉혀요

舞い上がる愛を 踊らせて
날아오를 것만 같은 사랑을 춤추게 하고

ふるえる身體を 記憶の薔薇につつむ
떨리는 몸을 기억 속의 장미로 감싸줘요

I keep my love for you to myself
나만이 당신을 향한 사랑을 지켜가요

Endless rain, fall on my heart 心の傷に
끝없는 비, 나의 마음의 상처를 적시고

Let me forget all of the hate, all of the sadness
나에게서 모든 증오와 비애를 잊게해요

Days of joy, days of sadness slowly pass me by
As I try to hold you, you are vanishing before me
You"re just an illusion
When I"m awken, my tears have dried in the sand of sleep
I"m a rose blooming in the desert

It"s a dream. I"m in love with you
그것은 꿈이에요.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まどろみ抱きしめて
꿈을 간직한 채...

Endless rain, fall on my heart 心の傷に
끝없는 비, 나의 마음의 상처를 적시고

Let me forget all of the hate, all of the sadness
나에게서 모든 증오와 비애를 잊게해요

I awake from my dream
I can"t find my way without you

The dream is over
꿈은 사라졌어요

聲にならない言葉を繰り返しても
될수없는 말을 되뇌여도

高すぎる灰色の壁は
너무도 높은 잿빛 우울함의 벽은

過ぎ去った日の思いを夢に寫す
지나간 날의 느낌을 꿈처럼 그려주어요

Until I can forget you love
내가 당신을 잊을 수 있을때까지

Endless rain, fall on my heart 心の傷に
끝없는 비, 나의 마음의 상처를 적시고

Let me forget all of the hate, all of the sadness
나에게서 모든 증오와 비애를 잊게해요

Endless rain, let me stay evermore in your heart
Let my heart take in your tears, take in your memories

Endless rain, fall on my heart 心の傷に
끝없는 비, 나의 마음의 상처를 적시고

Let me forget all of the hate, all of the sadness
나에게서 모든 증오와 비애를 잊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