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뮤직비디오

Stratovarius - Forever

minjpm 2011. 3. 12. 10:02

정말 멋진 노래인것 같습니다.

 

헬로윈에 이어 멜로딕 스피드메틀에 선두에 섰었던 스트라트바리우스의 명곡 입니다.

 

dream theater곡들 레코딩 끝내는 대로 잠시 쉬어가는 의미에서 한 번 작업 해서 불러 보려고 합니다.

 

잘 해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ㅎㅎㅎ

 

 

 

 

 

 

Stratovarius - Forever


I stand alone in the darkness
저는 어둠속에서 홀로 서있어요
The winter of my life came so fast
제 삶의 겨울은 너무도 빨리 와버렸네요
Memories go back to my childhood
기억들은 제 유년기까지 거슬러 올라가요
To days I still recall
지금까지도 기억이 나네요

Oh how happy I was then
아, 그때는 참으로 행복했지요
There was no sorrow there was no pain
슬픔도 없었고, 고통도 없었죠
Walking through the green fields
푸른 초원을 가로질러요
Sunshine in my eyes
눈에 햇살이 비치네요

I'm still there everywhere
저는 아직도 거기 있어요, 그 어디에라도
I'm the dust in the wind
저는 바람속의 먼지에요
I'm the star in the northern sky
저는 북쪽 하늘의 별이에요
I never stayed anywhere
저는 그 어디에도 머무르지 않았어요
I'm the wind in the trees
저는 숲속의 바람이에요
Would you wait for me forever?
저를 위해 영원히 기다려주실수 있으세요?

 

*

 

I'm still there everywhere
저는 아직도 거기 있어요, 그 어디에라도
I'm the dust in the wind
저는 바람속의 먼지에요
I'm the star in the northern sky
저는 북쪽 하늘의 별이에요
I never stayed anywhere
저는 그 어디에도 머무르지 않았어요
I'm the wind in the trees
저는 숲속의 바람이에요
Would you wait for me forever?
저를 위해 영원히 기다려주실수 있으세요?

Would you wait for me forever?
저를 위해 영원히 기다려주실수 있으세요?

Would you wait for me forever?
저를 위해 영원히 기다려주실수 있으세요?

will you wait for me forever?

당신은 저를 영원히 기다리실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