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minjpm의 레코딩 샘플

제가 좋아하는 waldorf 의 버츄얼 아날로그신디 blofeld 로 만든 데모사운드 입니다. G.R.S

minjpm 2012. 11. 9. 08:52

개인적으로 아날로그 신디를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그 우주로 가는 듯 한 묘한 느낌과, 소리를 뒤죽박죽 원하는대로 바꿀 수 있는 즐거움 때문에 예전부터 아날로그 신디를 너무 좋아했습니다.

 

waldorf 라는 독일 회사의 명작 아날로그 신디의 리뉴얼 버젼정도인 blofeld 는 나름 호불호가 갈리는 악기이긴 하지만, waldorf의 팬으로서는

 

종합 선물셋트 같은 뭔가 상당히 재미있고 멋진 놈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새 Vsti로 이런 버츄얼 아날로그 신디를 많이 접할 수 있긴하지만, 외장 악기가 가진 나름대로의 힘찬 느낌과 청량감은 무시 못 한다고 생각

 

합니다. ㅎㅎ

 

아마도 저는 여건이 허락하는 한 계속해서 외장 악기를 사용하겠지만, 여하튼 요즘 기준으로 본다면 외장악기를 선호하는 저같은 사람들이

 

조금 아웃사이더 같은 취급을 받기도 합니다. ㅋㅋ

 

어제 저렴하고 깔끔한 49건반 마스터 키보드를 하나 구입했는데요. blofeld 가지고 놀때 쓰려고 장만한 것이라, 저녁에 작업실 테이블 정리하고

 

짧게 한 곡 스케치 해 봤습니다.

 

이번 곡에는 전혀 기타가 등장하지 않는 연주곡이군요. ㅎㅎㅎ

 

G.R.S 카페(Guitar Rack System) 에 사운드 샘플란에 올려 둔 것이라, 곡 제목도 G.R,S 입니다. ㅋㅋ

 

짧지만 blofeld의 사운드를 감상해 보세요~~

 

그럼 볼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