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minjpm의 레코딩 샘플

코요테 - '파란' 헤비메탈 버젼 입니다.

minjpm 2012. 10. 21. 14:13

저는 예전부터 정말 코요테의 노래를 좋아했습니다. ㅎㅎ

 

코요테 보컬인 신지의 목소리를 너무 좋아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댄스음악이긴 하지만, 아주 멜로디가 세련되고 무엇보다도 신지의 애절한 목소리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 중에서 지금 작업한 파란 이라는 곡은 정말 댄스곡 중에 명곡이 아닌가 라고 생각하는 곡 중 하나입니다. ㅎㅎㅎ

 

멜로디 라인이 기타로 연주하기 딱 좋은 곡이기도 하지만, 진짜 메탈 처럼 쉽게 연주가 되는 곡입니다.

 

가사와 멜로디 모두 너무너무 훌륭한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랩 때문에 조금 창피하기도 하군요. ㅋㅋ

 

사용한 기타는 레독스 LP 커스텀(4차진행분) 한대 이며, jmp-1과 MPX G2 조합의 다이렉트 사운드 입니다.

 

이번 곡에서는 건반이 따로 들어가진 않았습니다.

 

리듬과 베이스만 건반으로 작업했습니다.

 

가사는 원곡은 여자가 변심한 남자에게 이야기하는 내용이지만, 저는 남자가 여자에게 이야기 하는 내용으로 살짝 바꿔서 불렀습니다. ㅎㅎ

 

그럼 볼륨업~~

 

 

 

 

 

 

 

 

 

 

 

 

 

파란
 
Groove Groove keep on grooving 
Don′t you stop  come on keep it movin
The  time is now and  I feel alright
I′ve been waiting all week and tonight is the night
Rock the beat can you feel the heat   
lf you want some more then get off your seat
Groove groove keep on grooving
Don′t you stop come on keep on moving
 

누군가 네게 생겼다는 그 사실을
처음 나 알게 됐을땐
너무도 큰 충격이었어
   
나보다 대체 더 난게 뭐야
날 버리고 갈 만큼 대단한 거니
누군지 한번 보고 싶어
 
그를  나 몰래 만날때마다
한번도 죄책감 같은것 없었니
내게 이럴수는 없는거야
정말 나쁜 사람
 
니가 나가줘 내 마음 속에서
나 혼자 널 지워내기가 힘들어
차마 내가 먼저
너를 떠날 순 없으니

 

Now now every take a look around
Party over here and there let me  see you bounce
What you gonna do huh just sit around
Get up and move to the Heavy Metal sound

 

Fuck The Hell 


나보다 대체 더 난게 뭐야
날 버리고 갈 만큼 대단한거니
누군지 한번 보고 싶어

 

그를 나 몰래 만날때마다
한번도 죄책감 같은것 없었니
내게 이럴수는 없는거야
정말 나쁜 사람

 

니가 나가줘 내 마음 속에서
나 혼자 널 지워내기가 힘들어
차마 내가 먼저 너를 떠날순  없으니

 

묻고 싶은 얘기가 있어
나를 사랑은 했니
지금 그놈 만큼 한때는 나도

 

다시 내게로 돌아온다면
내곁에 돌아와 주기만 한다면
이젠 정말 잘할 것 같은데
너무 멀리 갔니
  
니가 말해줘 나의 앞에서 
영원히 널 기다리지도 말라고
나도 깨끗이 널 포기해 버릴수 있도록
나도 깨끗이 널 포기해 버릴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