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pm(민제이피엠) 의 음악과 함께하는 삶~
SOUL CLAMP

minjpm의 레코딩 샘플

SansAmp PSA-1 사운드 체크용 데모...

minjpm 2012. 11. 22. 22:51

 

저에게 있어서 PSA-1은 계륵과도 같은 장비임다. ㅎㅎㅎ

 

있으면 잘 안쓰고, 없으면 생각나고..... =,,=;;

 

그러나 개인적으로 최고로 후끈한 TR 프리를 이야기 할 때 항상 최고로 치는 놈이기도 합니다.

 

어찌보면 진정한 아날로그 앰프시뮬레이터라고 보는편이 더 옳은것 같기도 합니다.

 

psa-1의 톤 가변성이라던가, 공연이나 레코딩시에 치고나오는 느낌은 예술이라고 할 만합니다.

 

특히나 울프갱 같은 기타와 함께 사용하면 정말이지 눈물 쏙 빠지는 환상의 게인톤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약간 늦은 저녁시간에 사실.... 엠페러의 곡을 하나 작업하는 중인데, 도대체가 MR을 작업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짜증이 폭발직전이라 스트레스 해소도 하고, 잠시 MR만드는 것에서 머리도 식힐겸... 겸사겸사 blofeld를 가지고

 

후딱 작업해서 PSA-1의 사운드 샘플을 만들었슴다.. ㅎㅎㅎ

 

세월이 좋아져서 PSA-1이 Vst로도 나왔다지만, 역시 직접 손에 잡을 수 있는 장비로 작업하는게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화려했던 랙 프리앰프들의 시대가 다시 올 순 없겠지만, 그래도 역시 전 영원한 랙프리앰프의 추종자로 남겠슴다 ㅎㅎ

 

레코딩 환경은 PSA-1 을 ADA microcab2 의 4*12 클로즈드 캐비넷 셋팅으로 다이렉트 레코딩 했으며, 기타는 L/R 각각

 

100% 팬을 벌려 두 트랙 연주 하였슴다 ㅎㅎ

 

거기에 blofeld 가 합세하여서 안드로메다 사운드를 협찬 해 주었슴다 ㅋㅋ

 

리프는 의미없는 즉흥연주 임다.

 

그럼 볼륨 업~~~